본문으로 바로가기

[후기] 멜튼 속사케이스/렌즈캡홀더 후기

category Something 2016. 10. 23. 20:52

 

소니 A5000을 사면서 이쁜 케이스들이 많은걸 알게되어서 알아보는중에 멜튼 속사케이스를 알게되었어요.  비슷하게 있었던 마XXXX 도 있었는데 그거보다 멜튼 케이스가 더 고급스러워보여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후배는 카메라 케이스 사봤자 번거롭기만 할꺼라고 사지 말라고 했는데 보니까 사고 싶게 이뻐서 구입했지요 ㅎㅎ

 

속사케이스 상자는 이렇게 검정색 상자로 고급스럽게 잘 포장되어 있고 열어보면 주머니안에 곱게 잘 쌓여져 있답니다.

 

저는 수많은 케이스들 중 고민끝에 민트C형을 골랐답니다.  사실 블링블링하고 샤랄라한 케이스가 넘나 많아서 고민이 많았지만 제가 남자라서 파스텔 색상으로 이쁜 민트 색상을 골랐죠.  너무나 이쁘답니다.  때는 타지 않을까 좀 걱정이긴 함.  그리고 렌즈캡 홀더는 11cm B형으로 선택했는데 금색이 잘 어우러진 줄에 별모양 패치가 렌즈캡을 덮어서 잃어버리지 않게 잘 보호해 줍니다.  렌즈캡홀더는 있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렌즈캡이 정품 사려면 몇만원에 구입해야 하고 주변에서 잃어버리는걸 자주봐서 사기로 했어요~  케이스랑 렌즈캡홀더랑 전체적으로 넘넘 잘 어울린답니다.

 

민트색상의 메인 가죽에 브라운으로 패치가 더해져 있어서 더 이쁘고 돋보이게 해주고 고급스럽게 느껴져요.  아래부분은 동전으로 쉽게 조이고 푸르는게 가능하며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 삼각대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뒷부분과 옆부분은 a5000 카메라에 딱 맞게 제조되어 옆구리에 있는 메모리랑 충전시에도 뚜껑만 열면 문제없고 LCD창도 열고 닫고 하는데 딱 잘 맞습니다.  a5000카메라가 휴대폰 5pin 충전기랑 호환이 되기 때문에 케이스를 따로 분리할 일이 없을 거 같아용 ㅎㅎ

 

멜튼 속사케이스는 이태리 가장 최고의 가죽 장인이 작업한 천연 소가죽 및 양가죽을 사용해서 품질도 뛰어난 것 같아요~ 품질도 짱!! 디자인도 짱!! 믿고 살만한듯 (사진은 멜튼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사실 케이스랑 렌즈캡홀더를 사고 넥스트랩도 사고 싶었으나 일단은 카메라 기본 스트랩을 사용하다가 사려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멜튼 속사케이스로 고민 해결하시고 이쁘게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여자분들은...ㅎㅎ a5000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 보면 많은 종류의 카메라에 장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악세사리들이 많더라구요.  매장도 따로 있으니 직접 보시고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 멀티 핸드스트랩을 사볼까 해요~ 사진 찍을때 정말 편하더라구요.  아무튼 멜튼 케이스와 렌즈캡 홀더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내돈 주고 내가 직접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