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번에 종로3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미갈매기살을 포스팅했었는데

원래 제가 가던 종로3가 갈매기살전문점인 피맛골 갈매기살전문점을 포스팅합니다


5호선 종로3가에 갈매기집들이 몰려있지만 여기는 1호선 종로3가에서 더 가까워요

유명하지는 않지만 여기와도 항상 사람이 많아요


수입산이긴 하지만 가성비 짱짱인 곳이랍니다

기본찬들은 간소하답니다~ 새싹무침이 새콤달콤해서 맛있어요


고기는 냉면그릇에 살짝양념이 되어 나오고 냄새는 안나용

양도 넉넉해서 굿굿


불판에 올려 지글지글 꾸어줘야죠

원래 갈매기살은 안먹어봤었는데 요기서 첨 먹어봤는데 반해서 자주 오는 곳이랍니다 ㅎㅎ


갈매기 한점과 소주한잔하면 정말 끝내줘요

집앞에도 마포갈매기집이 있었는데 사라져버려서 아쉬워요 ㅠㅠ


돼지갈비도 맛있었던거 같고 소금구이도 괜찮음. 후식냉면이나 옛날 도시락 겉들여서 먹으면 저렴한 가격에 배가 아주 만족해요

인터넷에서도 그닥 유명하지는 않은 곳 같긴 한데 오시는 분들은 많이들 찾으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렴하고 양많고 거기다 맛도 좋은 갈매기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낙원동 193 | 피맛골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