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후기] 스타필드 워터파크 아쿠아필드 다녀오기

반응형

스타필드가 생긴이후로 스타필드는 꽤 자주 가는 편인데

꼬맹이 방학때 워터파크에도 가봤어요


대인요금을 내면 미취학 아동 무료 행사를 하고 있어서 나름 저렴하게 다녀왔죠 2017년 1월 8일까지니까 이제 끝났네요 ㅠㅠ

원래 요금은 성인이 38,000원 소아가 30,000원이에요 3만원 세이브됐네요.

아직까지 할인은 하남시민만 20% 할인인데 저는 하남시민이 아니므로 ㅡㅜ

종일 이용할 수 있는게 아니고 6시간 이용 가능하답니다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된데다가 평일이라 시설도 사람도 엄청나게 쾌적!!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도 많아서 좋아하네요


튜브바람 넣는 곳


구명조끼나 썬배드등등 다 대여 가능하고 보증금들이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도 엄청 좋아요.. 워터파크에 있는 미끄럼 무섭다고 잘 안타는데 여기서는 신나게 계속 타더라구요 ㅎㅎ


바깥 조망을 즐길수 있는 썬배드에요 전망은 뭐 미사리라

겨울 풀밭만 보이네요 미세먼지도...ㅎㅎ


겨울 워터파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실외노천탕입니다

지난번에 오션월드 갔을때는 좀 멀고 눈도 오고 넘 추워서 못들어갔었는데 이번엔 성공했네요

요즘 저런 절벽처럼 되어 있는 수영장들이 유행인거 같아요 ㅎㅎ

무슨 이름이 있던데 까먹었네요

노천탕은 정말 분위기도 좋고 물도 따뜻해서 좋았어요


실외워터파크 운영시간!!


씬나게 놀고 먹거리도 즐겨요!! 사람 많을때는 정말 이용하기 힘들듯..

햄버거가 먹고 싶었으나 꼬맹이가 돈까스 노래를 불러대서 어쩔수 없이 돈까스 ㅠㅠ


점심 12시쯤 들어가서 6시까지 빡씨게 놀다가 왔네요

전체적은 시설은 맘에 들었고 가깝고 먹거리나 기타 느낌도 좋았어요

하지만 연인끼리나 젊은 성인끼리라면 좀 작을듯 하고 

아이있는 집이라면 괜찮을꺼 같지만 가격면에서는 동네에 아쿠와조이라는 워터파크가 있기 때문에 애매하네요

그래도 야외노천탕이라던지(아쿠와조이는 야외가 없음) 전체적인 부분에서는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할인카드라던지 생기면 더 자주오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지금 가격 정가를 다 주고 온가족이 오기에는 좀 아까울거 같아요


요건 찜질스파 할인정보... 오전 8시 이전 입장이라니 ㅎㅎ

어르신들은 좋을듯하네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3층 | 아쿠아필드 스타필드하남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