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전에 점심 식사하러 나갔다가 어떤분이 신은걸 보고나서 인터넷을 뒤져서 찾은 아디다스 슈퍼스타 슬립온W(S81337)이에요.

한번 보고 나서 꽂혀서리 마누님꺼랑 같이 매장가보다 개당 2만원이상 쎄이브해서 구입했습니다.

 

사이즈에 따라서 박스 크기도 달라용.. 아이다스 신발은 정말 오랜만에 신어보네요.  항상 물건 박스를 뜯을때의 설렘은 정말 좋습니다.ㅎㅎ

 

박스를 개봉하면 요로코롬 이쁜 자태가 들어납니다.. 요 신발은 2015년 모델이라고 해요. 2016년 모델은 모델명이 S74986인데 실제 매장 가서 보고 신어봤는데 신발에 바람구멍이 뽕뽕뽕 뚫려있고 신발 중앙 저 아디다스 로고가 검정색이라 보이지도 않고 이쁘지 않더라구요. 

 

이 신발을 여름에 알고 샀어야 했는데 좀 늦은감이 있습니다.  약간 재질이 아쿠아슈즈나 러닝화 같은 신축성 있는 소재인데 겨울엔 못신을 것 같아요.  그래도 더 추워지기전에 신고 싶어서 사게 되었지요.ㅠㅠ 그래도 이쁘지 않나요?

 

실제 착샷입니다.  제가 발볼이 큰편은 아닌데 신발 자체가 신축소재라 저렇게 살짝 튀어나와 보이네요.  그래도 실제로 보면 딱 이쁘게 생겼답니다.  마누님도 신어보고선 이쁘고 편하다고 좋다고 하네요~ ㅎㅎ 원래 저 혼자만 사려고 했는데 매장에서 보더니 이쁘다고 같이 산거랍니다.  사이즈는 일반적으로 신는 운동화 사이즈보다 5미리정도 작게 주문을 했고 딱 잘 맞네요~  구매하시는 분들도 본인 치수보다 반치수 적게 하시는게 딱 맞을 것 같아요~ 아디다스 슬립온 가품이 많다던데 저 아디다스 로고 윗부분에 ART라고 써 있으면 진품이라고 합니다.  ㅎㅎ 여름/가을용 신발을 좀 늦게 사긴 했지만 추운 겨울이 오기 전까지 이쁘게 잘 신어볼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